블로그 이미지
호식2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2014. 8. 7. 11:46 PC 관련

지난번 백신에 이어 이번에는 탑텐리뷰닷컴의 안티바이러스 부문 1위의 빗디펜더(Bitdefender)사의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5 6개월 이용 프로모션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http://anti-virus-software-review.toptenreviews.com/ 


탑텐리뷰닷컴의 안티바이러스 부문 차트입니다.



1위는 Bitdefender Antivirus Plus가 차지했습니다.


2위와 3위는 각각 카스퍼스키와 노턴이 차지했네요.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5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6개월 라이센스를 획득해야합니다.


URL은 http://mcaf.ee/567xs 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위의 화면처럼 오른쪽 빈칸에 이메일 주소와 복사방지 코드를 입력하신후 아래의 녹색버튼을 누르시면 이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오른쪽 빈칸이 위의 화면으로 바뀌네요. 이제 이메일이 제대로 전송되었나 확인해보면 됩니다.


저의경우 메일이 너무 안와서 확인해보니 스팸메일함에 와있네요. 네이버 메일을 이용중인데.. 제가 스팸설정을 영어로 해두었나봅니다.


스팸설정을 수정해야겠네요. 저처럼 메일이 왜이리 안오나 싶으신 분들은 스팸함 꼭 확인해보세요.





가운데 부분에 제품등록코드가 확인되네요. 등록코드를 드래그후 복사를 해주신후 아래 빨간 네모박스부분의 url을 눌러 설치파일을


다운받기 하도록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나옵니다.




Continue 버튼을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하도록 합니다




이번엔 Custom 모드가 아닌 일반설치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추가로 몇가지를 검색후 추가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몇분의 시간이 소요된후 설치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Get started를 눌러 설치를 완료합니다.





제품 사용인증을 위해 제품코드가 필요합니다. 1번에 체크를 하시고 2번박스에 아까 메일로 받아두었던 코드를 입력하도록 합니다.


3번을 눌러 인증을 완료한후 4번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추가 프로그램 설치여부를 묻습니다. 저는 설치를 안하도록 하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없는분은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저의경우 왼쪽 아래의 Ask me later를 눌러 로그인하지 않은채 진행하겠습니다. 차후에 아이디 비밀번호가 필요할지 모르겠지만 


백신기능만을 사용하는데는 필요없는듯 합니다. 



설치가 완료된후 실행된 Bitdefendet Internet Security 의 모습입니다. 이전 포스팅했던 AVG와 좀 비슷한 느낌입니다.



간단하게 Scan 버튼을 눌러 빠름검사를 실행해봤습니다만 따로 이상한점이 발견되지는 않네요. 얼마전 AVG로 전체검사를 돌렸기 때문인듯합니다.



이번에는 System Scan을 해봤습니다. 윈도우를 설치한후 몇개월의 시간이 지나서 오류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검색중입니다. ㅠㅠ 아직 검사중이지만 첫째 빨간네모에 Threats derected : 위협적인 요소를 감지했다네요. (56개)


아래의 빨간줄에 Infected items: 감염된 항목 입니다. 역시 56개가 나오네요. 흐음..




검사를 마치자 총 57개의 위협이 감지되었으며 Continue를 눌러 다음으로 진행했습니다.





57개의 위협요소를 제거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Close버튼을 눌러 닫으면서 검사를 마쳤습니다.


사용해본 느낌은 기본 AVG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System Scan 기능에서의 어제 AVG에서 잡아내지 못한부분을 


잡는걸로 미루어 좀더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직 사용하는 보안프로그램이 없으신분들 이번 6개월 프로모션기간중 한번 Bitdefendet Internet Security 사용해보기


바려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호식2